News
Aug 31, 2020

dentsu Korea 에서 ‘dentsu mcgarrybowen’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dentsu Aegis Network (이하 DAN ) dentsu Korea를 사랑해주시고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당사가 2020 6월 이후 사명을 dentsu Korea 에서 ‘dentsu mcgarrybowen’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저희 dentsu Group은 글로벌 차원에서 더욱 강력한 Creative Service구축과 광고주 들을 위한 좀더 혁신적인 글로벌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해

기존 dentsu mcgarrybowen이 합병하는 것으로 북 중남미, 유럽을 중심으로 한  mcgarrybowen 의 기업가 정신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한

dentsu의 혁신과 유산을 모아, 양사의 Strategy, Creative power를 통합하여 최고의 서비스와 혁신적 솔루션을 글로벌 수준으로 제공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출범하는 ' dentsu mcgarrybowen ' 통해 전세계 24개 시장에서  33개의거점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합병의 핵심은 ‘광고주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는 우리의 신념에 있습니다.

이 신념 하에, 전략성이나 Creativity에 대해 전문성이 높은 대규모 아웃풋을 창출하여, 다음 세대의 니즈에 부응하는 Agency 모델을 구축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빠른 속도로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는 Digital 시대의 현재와 미래의 요구를 광고주들께 충족시켜드리는 것입니다.

세계수준의 플랫폼과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품질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잠재력을 발굴, 활용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임으로써 업계 우위성 확보, 문화 및 소비자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지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Dentsu의 창의력과 북 중남미, 유럽를 중심으로 한 mcgarrybowen의 전략적 아이디어, 창의성

그리고 브랜드 구축 이념을 조합한 완전히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dentsu mcgarrybowen’목표입니다.

오늘날 급 변화하고 있는 Digital 시대에서 기업 과 브랜드 모두 지금까지 이상의 진정성을 가지고 다양한 차별화를 도모할 필요가 있으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브랜드와의 모든 접점에 대해 진정성의 존재가 중요해 졌습니다

dentsu mcgarrybowen’ 은 앞으로 광고주분들께 폭넓은 Creative 체험을 제공하여 파워풀한 글로벌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새로운 사명의 ‘dentsu Mcgarrybowen’은 6월 이후 새로운사명으로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입니다.

조만간 새로운 사명으로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